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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청강만화역사박물관 여름방학 맞이 댓글 이벤트! 작성일 | 2015-07-21

 건강한 다이어트 할때 흔히 겪는 오류중에 하나가 오랜 기간동안
천천히 감량 한다는것이 있는데요,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빼야 잘빠집니다. 물론 다이어트가 빛을 발하기 위해선 식이조절이 필수 입니다. 아침에는 가볍게 과일 또는 계란, 요구르트 등으로 섭취하고 점심은 평소식단 대로 먹되, 꼭꼭 천천히 씹어 평소에 먹던 1/2양으로 섭취 하는게 좋습니다.

저녁은 꼭 늦더라도 자기 4시간 전에 가볍게 섭취 하고, 운동량은 갑자기 극한운동을 하게되면 몸에 많은 무리가 가기때문에 천천히 단계를 올려가며 가벼운 운동->유산소,가벼운 근력운동->유산소운동,근력운동 이렇게 늘려가는게 좋습니다.
시간은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하는게 좋아요! 다이어트 하기에 시간이 많은 분이라면 모르겠지만 다이어트 외에두 평소 생활 하기위해서는 1~2시간이 적당합니다.
1주일에 한번 또는 2주일에 1번씩 자신을 위한 특식(먹고싶은거)을 가져도 좋아요~~ 먹고싶은거 억누르면 폭식증이 올 수 있어요! 아름다움을 위한 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이 먼저라고 생각하고 다이어트를 하는것두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메일주소는 bobobo223@naver.com 입니다 꼭! 꼭! 책 얻고싶어요 ㅠㅠ